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 Q1 변좌가 따뜻하지 않아요

    1. 변좌온도 설정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좌 온도 3단계 LED 램프가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절전 기능을 사용하고 계시면 변좌 온도는 기존 변좌 온도보다 낮게 설정 됩니다. 

      겨울철에는 온도가 낮아 절전 기능을 하실 경우 변좌가 차갑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 Q2 전기선 코드 길이는 어떻게 되나요?

    전기선 코드는 비데를 바라보고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이는 1.4m 입니다.


  • Q3 제품 착탈은 어떻게 하나요?

    비데 조작부 아래에 착탈 버튼이 있습니다. 

    ※ 본인의 구입모델에 따라 버튼이 있는 모델과 없는 모델이 구분되어지니 설명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버튼이 있는 경우 : 버튼을 누른 상태로 본체를 앞으로 당겨주세요 (강제로 착탈 시 플라스틱 손상으로 유상AS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버튼이 없는 경우 : 본체를 움켜잡고 위로 살짝 들면서 앞으로 당겨주세요
  • Q4 물청소 가능한가요?

    IPX4등급 모델 : 물청소는 안되며 단, 변좌나 변좌카바는 물청소 가능하며 청소후 마른걸레로 물기를 반드시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PX5등급 모델: 물청소가능하나 과도한 물청소는 자제바라며, 물청소후 물기를 마른걸레로 반드시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수라인업에 있는 모델이 IPX 5등급입니다. 그 외 모델은 IPX 4등급입니다.)


  • Q5 비데를 주문해서 받았는데 물기가 있어요

    비데는 전수 검사를 거쳐 발송됩니다. 검사 과정에서 잔수가 남아 묻은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Q6 이물질 방지 필터는 어디에 있나요?

    급수구쪽에 내장필터가 있으며 1년에 한번정도 칫솔로 이물을 제거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청소 방법은 사용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으며 사용설명서가 없으실 경우 홈페이지 [고객지원] -> [제품자료실] 에서 사용설명서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Q7 호스 길이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으로 50cm 길이의 PVC호스가 제공되나 1m나 1.5m 길이의 호스는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Q8 타 제품보다 수압이 낮은 것 같아요

    부드러운 세정을 지향하여 만든제품으로 타사대비 약하게 느껴질수 있으나 수압이 너무 세면 항문에 손상을 줄 우려가 있어 쎈 수압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Q9 지하수를 사용중인데 별도로 정수필터를 장착해야하나요?

    일반 수돗물과 같이 깨끗한 물이라면 자체 내장 필터로 대응 가능하나 지하수와 같이 수질이 안좋은 경우 정수 필터 장착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 Q10 노즐 재질이 궁금합니다.

    AMS노즐 : 항균제가 들어간 프라스틱 사출물에 금속코팅을 한 재질입니다.


    SUS노즐 : 노즐외관은 스텐레스이며 노즐팁은 항균제가 들어간 플라스틱 사출물입니다.